본문 바로가기

Google

애드센스 수입 증가시키는 팁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애드센스에 대해서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저도 타인의 블로그를 통해서 보고 배우고 해서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달아놓기도 했고..비록 애드센스 수입을 위해서 블로깅을 하는 것이 아니지만 그래도 자신이 즐겨하는 블로깅도 하면서 수입도 생기면 정말 일거양득이겠죠? ^^

10월1일전에 계속 애드센스 단가가 떨어지고 클릭수도 낮아서 왜서 일가 고민을 많이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니까 저와 다른 점이 있더라구요. 저는 저의 블로그의 애드센스 광고가 구독자들한테 반감을 가져다 줄가봐 광고 색갈도 문장의 글자 색갈과 같은 걸로 했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블로그 몇곳을 돌아보니까 모두 애드센스 광고를 당당하게 선명한 색갈로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했더군요.그래서 저도 한번 따라해보자는 마음으로...결국 지금처럼 수정했죠..
물론 크기는 역시 제일 효과가 좋다는 300x250
애드센스 광고 색갈은 선명하게...
예상밖으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에서 마지막 아래 두날이 어제와 오늘의 수입입니다. 즉 애드센스를 수정한 후 볼 수 있는 효과죠..거의 비슷한 방문량에 선명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00%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저의 블로그에서는 좀 먹히는것 같네요.. 물론 그 이후의 수익도 지켜봐야 하겠지만요..

혹시 여러분의 애드센스 수입도 생각보다 너무 적다면 한번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Google] - Youtube에 애드센스 달수 있게 될것이다
[FireFox] - Firefox플러그인- 구글 애드센스 미리보기(Adsense Preview 1.0.1)
[FireFox] - Firefox플러그인- 애드센스 수입 수시로 체크
[Blog Tips] - {블로그 팁} 블로그 오른쪽에 애드센스 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