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gle

구글 애드센스 돈을 받다.

반응형

제 공개한 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돈을 받았습니다.사실 자그마한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즉 어제 회사 근처에 있는 농업은행(중국의 4대 은행중의 하나,국유)으로 갔는데 글쎄 큰 은행이 아니라서 이런 것을 잘 모르네요. 체크해보더니 돈이 입금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회사에 돌아와서 Western Union Quick Cash에 전화를 했습니다. 확인한 결과 이미 입금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 그리고 어느 지점에 가시면 반드시 받을 수 있다고 상세히 설명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출근전에 기쁜 마음으로 좀 더 큰 농업은행으로 향했습니다. 수속을 하는데 도장을 얼마나 많이 찍던지, 은행 직원이 어째서 성만 있고 이름은 없냐고 하더라구요. 아마 구글에서 보내온 것을 처음 수리하는 듯.ㅠㅠ 그래서 회사 이름이라고 했습니다. 결국은 단 한푼의 수수료도 내지 않고 주민번호와 회사 정보를 적은 후 돈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러를 그냥 그 자리에서 인민폐로 바꾸었습니다. 절반은 지갑에 넣고 절반은 은행에 저축했습니다. 마음 같으면 돈을 좀 더 내서 아이팟 터치를 찌르고 싶지만, 요즘 버는것보다 쓰는 것이 더욱 많은 편이라서 신용카드 빚 갚아야 한답니다.ㅠㅠ월세도 내야 할것도 있고 하고.돈은 왜서 항상 모자라는지..

...

어쨌던 몇달만에 처음 받아보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돈을 위해서 블로깅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즐거운 일을 하면서 돈도 받을 수 있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

다시 정리한다면 Western Union Quick Cash통해서 돈을 받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에 가서 보면 이미 Western Union Quick Cash통해서 지불했다는 상세한 설명과 비밀번호가 찍혀있습니다. 구글 회사 정보가 기록 되어 있는 것을 프린트 해서 은행으로 갑니다.

2. 중국에서는 농업은행 혹은 우전국에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자신의 주민등록증 혹은 여권 모두 가능함.

4.직접 달러를 가질 수 있고 혹은 자신이 원하는 화폐로 바꿀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녁에 첨부하겠습니다.

Technorati Tags:
Technorati Tag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