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Tips

간단하게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반응형

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다 방문자수를 많기를 바라는것 같습니다. 방문자수가 많으면 그만큼 보는 사람도 많고 댓글 다는 사람도 늘것 같고 수익도 늘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초보자들은 어떤 문장을 써서 어떻게 방문자수를 늘일 수 있을가 고민할때 많습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한 방법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비록 지난번에도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이는 방법 을 소개했습니다만..

아주 간단한 방법중의 하나인데 바로 프로그램(소프트웨어)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입니다. 만약 프로그램의 크기가 20메가 넘으면 블로그에 올리기 힘들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라도 걸어놔도 좋습니다.왜서 프로그램관련 포스팅을 올리면 방문자수가 늘수 있냐면, 보통 유행하는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해서 사용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비록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보통은 회원가입해야 하는 등등 번거로움이 있기때문에 회원가입도 하지 않는 방법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하면 좋지 않을가 합니다.

그럼 아래 저의 블로그 이틀동안의 방문자 유입 키워드를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소프트웨어에 관한 것입니다.

그런데 만약 모 분야를 위주로 운영하는 블로그라면 이런 방법으로 방문자수를 늘리는 것은 좀 이상하겠죠? 하지만 저의 블로그처럼 특정된 주제없이 맘대로 블로깅하는 블로그는 괜찮답니다..그리고 확실히 찾아오는 분도 좀 있구요^^

Technorati Tag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