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Tips

블로그 수입 늘이는 방법 또 한가지-영문으로 기술 관련 글을 쓰자

반응형
난번에 블로그 수입 늘이는 한가지- LinkWorth라는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오늘도 혹시 블로그 수입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가 싶어서 올립니다.

일단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배경: 평소 저의 워드프레스 기반 블로그에 문제가 있으면 항상 열정적으로 도와주시는 중국인 블로거 minidxer라는 분이 있는데, 올해 1월달 심심한 나머지 NTT.CC라는 도메인을 구매하고 전문 기술을 다루는 블로그로 만들었습니다. 생각밖으로 내용이 좋아서인지, 얼마전에 구글 페이지랭크 업데이 했는데, 이 친구의 블로그가 페이지랭크 8로 되였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평소에 개발을 하다보면 시간 여유가 없어서 계속 좋은 글을 업데이트 하기 쉽지않습니다. 그래서 개발하시는 중에 아래 요구에 맞게 영문으로 글을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만약 조건에 부합되서 이 친구의 블로그에 올리게 되면 문장 하나에 10달러 내지 20달러 최고로 100달러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조건: Flex,Flash,Ajax,JavaScript 등 기술 관련 글(당연히 가치 있는 글이겠죠?) 혹은 해당 관련 Internet Resource도 된다고 합니다.


수익금: 만약 작성한 글이 NTT.CC에 올라오면 무조건 돈을 지불한다고 합니다. 문장 하나당 10~20달러, 최고 100달러

수익금 지불 방식: 현재 이 친구가 일본에 있기때문에, 수익금 지불은 오직 PAYPAL(www.paypal.com)으로 지불한다고 합니다.

이 친구가 이런 이벤트를 하기 시작한것은 블로그는 계속 운영하고 싶은데, 혼자서의 힘은 제한되어 있어서..시간도 없고 해서..이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얻고자 하거나 개인홍보하거나 등등의 목적은 아니라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연락방식으로 연락해보세요..

minidxer@gmail.com

참고글 http://blog.minidx.com/2008/05/04/823.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