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gle

구글 애드센스 설명-왕초보 설명

반응형

주위 사람들중에서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 적어서,가끔 저보고 블로깅이 잼있냐고 물어봅니다. 저는 나름대로 배울것도 많고, 뭐 수익도 좀 생기고...사람들은 어떻게 재미있냐 이런데 관심없고 어떻게 수익을 챙기냐 등등에 무척 관심이 많더군요..

번마다 설명하는 것이 완전 노가다 -.-

그래서 저가 간단하게 설명하려고 지금 글을 작성하는 중입니다. 앞으로 누군가 저한테 물어보면 무조건 이 글 링크 알려주면서 혼자 보라고 할것이에요^^ 더 상세한 내용은 알아서 검색하시길...

1.구글 애드센스란?(www.google.com/adsense)

답: 구글(google.com)회사가 현재 광고회사로 평가 받을 정도로 검색서비스를 위주로 수익 창출을 하는 동시에 여러 광고로 수익 창출한다. 그중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도 그 중 서비스 중의 하나이다.즉

광고주--구글 애드센스--블로그 혹은 사이트 주인


즉, 광고주님께서 구글한테 돈을 주면서 구글아 나의 사이트를 홍보 좀 해다오..(고객)

구글님께서,고객님 알겠사옵니다...블로그 주인님 혹은 사이트 주인님 광고를 게제해다오,돈을 드리겠사옵니다.(대리상)

블로그 주인님 혹은 사이트 주인님, 돈을 준다면사..해야죠^^(판매상)

이렇게 해서 블로그 방문자가 아래와 같은 광고를 클릭하면..블로그 주인인 앗싸 멋져부려 하고..돈을 벌게 됩니다. 즉 구글에서 클릭할 때마다 블로그 주인님한테 돈일 지불하죠

우의 붉은 박스안의 것이 바로 광고, 보통 블로그 내용과 비슷한 내용들이 나옴.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블로그 주인은 수익이 생김.

2.구글 애드센스 지불 방식

현재 구글 애드센스 수입이 10달라면 일단 pin코드라는 편지(이메일이 아니고 편지)를 받게 된다.이 pin코드를 구글 애드센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입력하고..백달러가 되면 수익을 지불한다.

지불 방식은 Western Union Quick Cash혹은 수표로 받을 수 있다. 보통 Western Union Quick Cash가 제일 빠르다. 지불 후 하루 혹은 이틀이면 받을 수 있다. 수표는 15일정도 기다려야 함.물론 빠른 택배도 신청할 수 있다. 하지만 택배비용이 25달러 정도 들어야 함.

3.애드센스 광고를 혼자서 매일 클릭하면 안되는가?

높은 연봉을 받고 있는 구글러(구글 직원)는 바보가 아니다. 만약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 주인 혹은 한사람이 계속 클릭하도록 나두면..모든 애드센스 게시자가 부자가 되겠다-.- 애드센스는 ip에 따라서 엄격하게 혼자서 광고 클릭하는 것을 방지한다. 엄중하면 경고 주든가 혹은 계정을 봉쇄해버린다. 배짱이 있으면 혼자서 계속 클릭해보3.

4. 애드센스 수입은 어떻게 하면 많이 벌수 있을가?

이는 블로그 혹은 사이트 특성에 따라야 한다고 해야 할가..블로그 방문자수가 많으면 당연히 클릭수가 상대적으로 많을 것임. 일단 애드센스 수입을 높이려면 블로그 방문자수부터 늘리는것이 상책.


대충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이 이런 내용입니다. 수익도 중요하지만, 블로깅을 수익만 생각하면서 하신다면, 별로 큰 즐거움을 느낄수 없지 않을가 싶습니다. 수익도 중요하지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로 공유하는것이 진정한 블로깅이 아닐가 싶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