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中도메인 .cn명년까지 1원

반응형
국의 도메인 관리기구인 CNNIC에서 올해에 3월달부터 년말까지 cn도메인을 홍보하기 위한 차원에서 도메인 가격을 한개당 중국 화폐로 1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왔습니다. 그래서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도메인을 등록했지요. 저도 물론 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는 올해 년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이벤트를 명년말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혹시 cn도메인을 등록하고 싶으시면 될수록 한국 내의 도메인 등록기구로부터 하지 마시고 직접 등록해보세요.중국어를 아는 전제조건 하에서. 무지 쌉니다. 현재 cn도메인 가격이 하도 싸서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도 개인 블로거중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건은 단지 이 블로그의 장단점을 간단하게 분석해서 포스팅 해주면 됩니다. 저도 물어보았더니 필요하면 그냥 주시겠다고 하네요.
http://www.newsunday.com/post/801.html

개인적으로는 중국내의 도메인 등록은 www.512j.com 을 추천합니다. 현재 저가 사용하고 있는 도메인도 여기서 등록을 했습니다.

참고로 저가 전에 등록했던 www.topchina.cn 도메인을 구매하겠다는 사람이 있어서 현재 이름을 바꾸는 중입니다. 돈도 이미 입금이 된 상태구요. 가격와 상세한 과정은 수속이 모두 끝이 난 담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돈 좀 벌긴 벌었습니다.ㅎㅎ

좋은 도메인, 돈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