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다음 글로벌 미디어 센터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어떤 곳이든지 방문하기 좋아합니다. 지난번에 북경 가서 싸이월드 차이나 사무실도 방문하고, 작년에 다음 중국 법인 사무실도 방문 했었습니다.

전에도 다음 글로벌 미디어 센터에 관한 사진들을 보았지만, 방금 MLBspecial.net다음 글로벌 미디어 센터에 관한 사진들을 보고 한번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전제는 제가 나중에 기회가 생겨서 제주도까지 가야만, 방문할 가능성이 있어보이지만~ 다음과는 인연이 좀 있으니(아마 제 생각뿐 ㅋㅋ) 언젠가는..기회가 오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