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영화 If Only를 보고서...

반응형
긴 휴가 끝인 오늘(1월3일), 친구랑 밥을 먹고, 슈퍼에 들렸다가..DVD할인 하는 곳이 있어서 둘러보다가..우연찮게 If Only라는 DVD를 구입하게 되였습니다.(12.90 CNY)

할인하는 것 보니 옛날 영화 같은데..별 큰 기대 하지 않고 보았는데..보는 동안 감동을 받았습니다..

영화의 내용은 대충:
 남자주인공이 곧 미국으로 떠나가려는 여친을 두고, 일이 바쁘다는 이유로 항상 관심해주고 더욱 사랑해주지 못했는데, 어느날 여친이 졸업 공연을 마치고 혼자 택시타고 집으로 가는 도중에 차 사고를 당해서 사망하게 된다. 그런데 그 후 여친이 다시 나타난것.. 꿈으로 보인다. 꿈에서(아님 현실에서) 보았던 상황이 똑 같이 나타나는데..시간이 하루밖에 없다..그래서 남자주인공은 여친이랑 의의있고 뜻깊은..하루를 보내기 위해서..여친이 곧 이 세상을 떠나갈것이라는 것을 알기에..조마조마한 마음으로...최선을 다한다..

결국, 남자 주인공은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여주인공 대신 남자주인공이 교통사고로 사망하는 결과가 아름답지 못한 영화지만...

너무나 감명깊게 보았던 영화입니다.


제가 이런 영화 리뷰 같은것을 못해서..영화 보면 그냥 혼자서 감탄 하고 하는데..오늘은 좀 먼가 적고 싶어서...

만약 나에게 하루만 주어진다면 무엇을 할가요? 라는 생각에..현실에 충실하자! 라는 생각이 들어서, 오늘 해야 할 일들을 노트를 체크하면서 저녁 내내(영화 본 후) 열심히 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완성하고...집중해서 하니..효율도 높고..

있을 때 잘해~라는 말도 생각나고...

그리고 영화에서 여자 주인공이 부른 노래 너무 듣기 좋네요..이름 모르지만..

다른 사이트에서 영화 리뷰를 멋있게 했네요..혹시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www.bcpark.net/bbs/230167
반응형

'Ju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블로그의 유입경로  (1) 2009.01.31
스포츠 조선 사이트는 위험하다?  (1) 2009.01.23
Happ New Year!  (1) 2009.01.01
저도 미투데이 해봅니다  (1) 2008.12.22
세상에~ 이런 영광이...  (3) 2008.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