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대한민국은 현재 아이폰+트위터 열풍이 불고 있다?

반응형
삼성이 각종 사이트에 옴니아가 아이폰보다 훨씬 좋다고 광고를 때리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0년4월이 되고, 현재 연예인을 비롯해서 일반인들까지 아이폰 열풍을 불고 있으니, 아이폰이 통신업계에 가져다주는 영향이 만만치 않은것 같습니다.

아이폰 리뷰 시리즈는 시간 내서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노키아 스마트폰에 빠져있답니다^^

드림위즈의 이찬진 대표님은 3월말이나 4월초에 아이폰 가입자가 50만이 넘을것이라고 하셨네요.

그리고 제가 follow하고 있는 oojoo님의 트윗을 보니, DJ DOC의 가수 김창렬이 늦은 밤에 "술번개 한번 할까요?"라는 소식에 50여명이 모였다는 재미있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트위터를 걍 혼자 수다떨고 하는 편일뿐이긴 하지만, 트위터에서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올라와서 재미있습니다. 아직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은 분들은 빨리 체험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참고로 저의 트위터는 @JackPark입니다.

그리고 Twitter 클라이언트는 echfon이라는것이 좋습니다. 아이폰, 파이어폭스(firefox) 및 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echfon클라이언트 다운로드 http://www.echofon.com/
위의 캡처 그림은 파이어폭스에서의 echfon 사용자 화면입니다. 아주 편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