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 정말 좋은것 같네요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다름 아닌, 요즘은 회사일도 바쁘고 개인적인 일도 많고 해서, 블로깅이 뜸했는데..

가끔 오락프로를 보고 하는데, 논란도 참 많았던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가수분들의 노래실력도 볼거리지만, 임재범 같은 훌륭한 가수분들이 다시 발굴되서 당당하게 대중들한테 맞설수 있게 제2의 인생을 찾게 하고, 임재범 예당 전속계약에 이어 지센 의류 모델 발탁!!이라는 좋은 소식도 있네요.
요즘은 온통 아이돌 가수 시대라서 실력파 가수들을 보기 힘든데, 임재범뿐만아니라, 김범수는 현재 비주얼 가수로 자리매김하면서 의기양양해 하는 모습 보면 참 기분 좋습니다. 사실 요즘 오락프로는 너무 외모지상주의로 몰아가서 노래실력이 아무리 우수해도 탑 가수로 자리매김은 참 어려운것 같네요.

임재범님 콘서트도 대박났다니 더욱 기분 좋고, 더욱더 많은 실력파 가수분들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