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

Flashget최신버젼 다운로드

반응형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셰어웨어입니다.

비등록판은 시작시 등록 권유창이 나타납니다. 참고하세요.


하나의 파일을 여러개로 나누어 다운로드를 받음으로써 전송속도를 증가시키는 원리를 사용하여 매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FlashGet"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HTTP 모듈 최적화
       
  • 그외 소소한 버그 수정 및 개선


    "Download Accelerator", "GetRight" 와 같은 성격의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속도 증가와 더불어 여러 개의 다운로드한 파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운로드 관리의 가장 중요한 속도와 안정성이라는 점을 고려해 보면 "FlashGet"은 속도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입니다.

    하나의 파일을 최대 10개까지 나누어 받아서 완료가 되면 합쳐주며, 이외에도 깔끔하고 예쁜 화면에 Internet Explorer 와 같은 도구모음 사용자정의, 화면색 지정, 바이러스 체크, 사운드 기능, 스케쥴을 설정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예약 기능, 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끊는 기능, 다운로드하는 파일의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쉽게 분류할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저사양의 컴퓨터에서도 실행에는 문제가 없지만, 사양이 낮거나 분할 개수를 많이 할수록 시스템에 무리를 주게 됩니다. 따라서 저사양의 컴퓨터에서는 분할 개수를 되도록 적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다운로드 속도에 불만을 갖고 계셨던 분은 이 프로그램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료설명 출저 네이버
    공식 사이트 http://www.flashget.com/en/download.htm



    [Program] - JingProject-- 동영상 제작 프로그램
    [Program] - The KMPlayer 2.9.3.1214v 다운로드
    [Program] - Adobe Reader최신 버젼
    [Program] - 최고의 파티션 관리 "Partition Magic"
    [Program] - 메모패드
    [Program] - 사진 편집 프로그램 추천-PhotoScape

  • 반응형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ype스카이프 다운로드  (1) 2007.10.14
    YouTube다운로드 프로그램  (2) 2007.10.04
    JingProject-- 동영상 제작 프로그램  (0) 2007.10.02
    중국어 입력기 Sogou  (0) 2007.09.17
    Microsoft Office문서 보기 프로그램  (0) 200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