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tility

외국 도메인 등록 회사 추천-Godaddy

반응형
국에서는 한개 도메인이 반드시 ICP등록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는 정부가 관리하는 사이트 http://www.miibeian.gov.cn/ 에 가서 사이트 정보를 등록해야 한다. 만약 등록하지 않은 경우 처분처리가 된다. 그래서 저는 현재 중국 사이트에서 등록이 되였던 도메인들을 현재  최대 도메인 등록회사인 Godaddy에 옮기는 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Godaddy.com 은 도메인을 아주 싼 가격에 구입 할수 있는데 주로 외국에서 유행되는 도메인을 싼 가격에 등록할수 있다. 현재 이벤트 진행중이라서 com.net등 도메인을 8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도메인을 판매한다고 해도 아주 쉽게 판매 할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도메인에 관한 각종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Godaddy사이트에서는 도메인 뿐만아니라 호스팅도 싼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은 싸지만 감안해야 할점은 반드시 사이트 접속 속도다. 중국에서 접속하는 속도는 빠른 축은 아니다.

이 사이트에서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결제, 혹은 paypal등으로 모두 가능하다. 저는 paypal통해서 결제를 했다. 혹시 외국에서 도메인을 등록하고 싶은 분은 이 사이트를 추천 한다.

[Review] - 도메인 투자 성공
[News] - 中도메인 .cn명년까지 1원
[Review] - 다음은 왜서 다음닷컴(Daum.com)을 포기했을가?
[Review] - 도메인 투자 해보셨나요?
[Google] - 구글 중국 제일 짧은 도메인 사용 G.CN
[News] - Asia도메인 출시
[Blog Tips] - 티스토리 2차도메인 설정 방법
[News] - .com이 제일 환영받은 도메인이다
[News] - 제일 오래된 도메인
[News] - 북한이 처음으로 북한 도메인을 신청했다
[Utility] - 같은 서버를 사용하는 도메인을 알아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