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tility

부자가 되는 10계명

반응형
부자가 되는 10계명중에서 내가 만족하는 조건은 몇가지?






1. 나는 언제까지 얼마의 돈을 모으겠다는 목표가 있다.

2. 나는 부자가 되려는 목표의 달성이 쉽다고 생각하며 포기하지

   않고 계속 정진하고 있다.

3. 나에게 다가오는 문제(시련)보다 내가 가진 목표가 크서 작은

   문제(시련)들은 빠른 시일내에 극복된다고 믿으므로

   문제(시련)가 나의 힘을 빼앗아가지 못한다.

4. 나는 꼭 부자가 되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매일 아침저녁으로

   다짐하고 큰소리로 외치면서 하루를 시작한다.

5. 내가 있는 지금의 상황과 처지는 국가나 사회나 부모님의

   책임이 아니라 모두 나의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6.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하여 내 온몸과 정신의 노력을 쏟아부을

   준비가 되어 있다.

7. 나는 나를 부자로 인도 할 수 있는 부자 친구나 부자 친척이

   있어 좋은 상담을 받을수 있다.

8. 나는 내자신의 약점에 연연하기 보다는 나의 강점을 더 강화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9. 나는 부자가 되는 정보를 구하기 위하여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고 책과 잡지 인터넷등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10. 나는 부자의 길이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함을 알고 운동과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