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

편리한 디지털 이미지 수정 "photoWORKS"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WORKS는 디지털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편리하고 손쉬운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해서 많은 이미지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포토샵처럼 덩치크고 사용하기 불편한 프로그램들보다도 훨씬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수 있고 사진의 화질 저하나 손실을 최대한으로 줄여주며, 일괄배치 작업을 통해 능률적으로 작업을 하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자기능의 적용으로 사진을 보다 품위있게 만들수 있으며, 그래픽 도구들에서 제공해주는 Auto Level, Sharpen, Rotate등 다양한 Effect 효과도 그대로 재현해 줍니다. HTML 생성기능을 이용해서 그림이나 사진을 손쉽게 홈페이지에 적용시키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사진을 많이 올리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그래픽 도구 입니다.





1) 화질 손상없는 사진 확대/축소
2) 다양한 액자(프레임) 적용 (사용자 추가 가능)
3) Auto Level, Sharpen, Rotate 등 다양한 Effect
4) 다양한 Signature/Watermark 지원
5) 다양한 저장옵션 및 HTML 생성 기능
6) Exif 정보 보기 기능
7) 사진변환시 Exif 정보 유지




본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Photoshop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화질에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종류의 액자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도 있는 스킨 방식의 액자(프레임) 기능과 사진 변환시에 Exif 정보가 유지되는 점 및 사진에 사진을 찍은 날짜를 출력하는 등 다양한 Signature/Watermark 출력 기능 또한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 버전에 비해 가장 큰 특징은 화면설정(16/24/32bit설정)에 상관없이 최고의 화질로 resize된다는 점과 여러개의 설정값을 기억하고 있다가 필요할때마다 빠르게 가져다 쓸 수 있는 PRESET 기능, 그리고 변환 속도의 획기적인 향상 등입니다.

반응형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청소 프로그램-easy cleaner  (0) 2007.07.25
MSNSHELL--여러개 메신저 동시에 사용하기  (0) 2007.07.24
Slimbrowser 무료 웹브라우저  (6) 2007.02.27
CuteFTP  (0) 2007.02.27
7-Zip V4.43 Alpha 5  (0) 200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