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IamVIP™즐거운 블로깅

지난 주 금요일(4월2일)이 3년 넘게 몸을 담았던 회사의 THE LAST WORKING DAY을 마치고, 저녁에 회사의 팀 사람들과 회식하고 2차는 노래방, 3차는 저까지 포함한 남자 동료 4명이 동료집에 가서 밤새 포커를 놀았다(도박 아님).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Normal program | Pattern | 1/60sec | F/2.8 | 0.00 EV | 17.0mm | ISO-1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red-eye reduction mode | 2010:04:02 20:46:59

아침 6시쯤에 집에 들어와서 몇시간 자고 짐 정리 한 후 대련으로 가기 위해서 공항으로 출발..저가 항공이라서인지 춘추항공(SPRING AIRELINES)는 역시 늦는단다-.-이번 대련 행 왕복 티켓 총 비용(299위엔*2=596위엔)저녁에 회사 동료 결혼 피로연이 있어서 공항에 내리자마자 친척집의 식당에 짐을 놓고 바로 피로연이 진행하는 식당으로 향했다. 회사를 떠나는데 전 동료들도 볼겸, 피로연도 참가할겸...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대련에서는 3년 정도 생활했었는데, 생활할 때는 잘 몰랐는데, 이번에 가보니 상해와 비교할 때 서비스가 아주 많이 뒤떨어졌다는 감이 든다. 택시 기사는 물론 식당 복무원(服务员)도 그렇고..전에는 그렇게 좋아했던 도시-대련이 첨으로 별로라는 생각도 들었다. 물론 중국 경제중심인 상해와 북방의 작은 도시 대련과 비교한다는 자체가 좀 그렇지만..그리고 무엇보다도 대련 부동간 가격이 아주 많이 올랐다. 현재 평방미터당 1만위엔 정도..바다 주변에는 2만위엔 하는 집도 있다.

지난주 일요일에 제가 주인장으로 있는 대련 지역 QQ모임에 참가해서 등산하고 시골집 가서 밥 먹고했다. 음식 맛 아주 좋았었다. QQ모임은 대련으로 갈때마다 모임을 조직하는것 같다.
Canon | Canon EOS 400D DIGITAL | Normal program | Pattern | 1/400sec | F/10.0 | 0.00 EV | 21.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10:04:04 11:36:56

월요일 새 집에 한번 가보고, 저녁에 해관에서 근무하는 친구와 밥먹고, 화요일 점심 전 회사 친구와 밥 먹고, 개인적인 일 보고, 저녁 친구들이랑 회식하고,오늘 상해로 돌아왔다.

번마다 대련에 한번 가면 시간이 부족하고 해서..친구들 다 만나지도 못하고, 친구는 계속 언제 시간 되냐고 함 만나서 밥 먹든지 커피 마시든지 하자고 하고ㅠㅠ..이럴때는 몸이 두개였으면 좋겠다.부모님은 대련에 한번 돌아오면 집에 붙어 있지 않는다고 하시고...

상해 돌아오니..날씨 완전 좋았다~~~

Comment +0

세계 시간 변환 사이트

개인적으로 거의 매일 사용하는 시계 시간 변환 사이트, 사용하기 간편해서 강력 추천! Time Zone Converter – Time Difference Calculator https://www.timeanddate.com/w..

유튜브 Youtube 동영상 무료 다운로드 방법

Youtube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아래 링크 접속해서 유튜브 링크 붙여넣기 해서 다운로드 클릭하면 끝! 무료 버전은 최대 720 해상도까지 가능.. HD화질 원하시면 19.99달러 지불. https://en.save..

티스토리 블로그 개인 2차 도메인 연결 방법

비록 블로그가 방치되어 있고항상 휴면 상태를 해지하는 입장이지만, 나름 정이 든 블로그라고 생각된다. 예전에 잘 사용하던 개인 도메인 연결이 갑자기 되지 않아서 구글링해서 이슈 해결했다. 이슈 내용: 관리-블로그 에서 "개인 ..

구글 애드센스 검토 효율성

예전에 볼로깅 활동 열심히 할때 구글 애드센스에도 관심이 많아서 연구 많이 했었고 블로그 수입도 챙겼었는데, 볼로깅이 뜸해지면서 애드센스에도 신경을 별로 안 썼다. 2015년 어느날 갑자기 제가 올린 글이 저작권 위반이라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