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아프가니스탄 이젠 그만!

반응형
직도 아프가니스탄의 사건에 대해서 참 말들이 많다. 올블로그에서도 핫 태그로 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만약 불행한 위치에 처있는 분들을 동정하거나 걱정하셔서 얼마든지 글을 쓰면 좋겠지만 머 잘 죽었다 싸다 등등의 댓글을 다는 사람도 적지 않다. 그 위험한 곳에 찾아간 분들의 책임이 없는것은 아니다. 전쟁에 처해있고 불안한 환경에까지 찾아가서 선교활동도 하는것이 마땅한 일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들을 얼마든지 적을 수는 있으나 욕하는 사람들을 보면 이해 되지 않는다. 입장을 바꾸어서 자신의 동생이나 가족이 지금처럼 아프가니스탄에서 위험한 처지에 처해있다면? 그래도 욕을 할것인가??


댓글 하나도 당신의 얼굴입니다. 아이디로 위장해서 누구도 알아보지 못한다고 아무말이나 하시지 마시고 그 대신 다른 일이나 열심히 하시지. 그리고 이번 사건의 책임을 완전히 정부에 밑부치기 하는 사람들도 한심한 인간들이다. 단지 정부가 비자를 주었다고 해서?? 다 아시다 싶이 분명 경고를 했을거다 아프가니스탄은 위험한 곳이니 될수록이면 가지 말라고..하지만 그래도 자신의 목적이 있어서 간 사람들인데 왜서 무조건 정부 탓하는지? 그럼 정부입장에서 앞으로 욕을 먹지 않을려면 차라리 전 세계 어느나라의 비자도 나오지 말게 해야 하는감? 그 중 또 대표적인 이상한 분은 한나라당의 모모분..노무현 대통령을 아프가니스탄에 보내야 한다나? 왜서 자신은 가지 않는지? 무슨 정신으로 정치를 하시는지..참 이해 안간다.

아프가니스탄에 대해서 이만 그만 말합시다. 당신이 글을 아무리 올려보았자 변하는것은 없습니다. 어쨌든 현재 아프가니스탄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을 잘 되길 기도 해줍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