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그것이 알고 싶다! 누가 나의 블로그를 구독했을가?

반응형
난번에 신날로그님의 블로그의 댓글에 남겼다 싶이 저는 대체 어떤 분들이 저의 블로그를 구독했을가 궁금합니다. 사실..제 자신도 잘 알고 있는데, 저의 블로그는 별로 볼거리도 없고, 전문성도 없고, 카테고리를 보았을 때 일기를 쓴 내용이 제일 많고 하는데..그래도 구독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그래서...

그것이 알고싶다!

어떤 분이 저의 블로그를 구독했는지?

평소에는 파란토마토님,짜잔형님,mjjin님,상하이신님 등등분이 댓글을 남겨주시고 하는데, 물론 저의 블로그를 구독하셨다고는 말씀드리지 못하겠지만..-.-

혹시 별로 보잘것 없는 구독은 하고 있었으나 자주 얼굴을 보이지 않는 분들 댓글 한번 남겨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왜서 구독했는지까지 물어보지 않겠습니다..

방금 FEEDBURNER에서 체크해보니 보잘것 없는 저의 블로그 구독자수가 44명이네요..많은 것은 아니지만...

WEB2.0시대인것만큼 서로간에 커뮤니케이션도 진행했으면 좋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꾸벅~~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