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MacBook 맥북 개봉기

반응형

아주 오래전에 제가 우리에겐 과연 애플이 필요한가? 를 적은 적이 있죠..그때는 사용하고 있는 회사 노트북도 마음에 들고 해서 애플에는 전혀 생각없었는데, 제가 아이폰을 지른 후 아이폰에 너무 만족하다보니 애플 제품에 관심을 두게 되였답니다. 그리고 애플이 중국과 홍콩에서 실시한 가격 정책도 분석하면서..ㅋㅋ

그리고 그토록 사고 싶었던 맥북을 오늘 받았습니다. 어제 중국의 남쪽인 심천에서 택배로 보냈는데, 오늘 오후에 받았어요..생각보다 빨라요~

일단 맥북 개봉기 올려봅니다~( 경기 불황에..이렇게 지르면 안되는줄 알지만 ㅠㅠ)

 

 

 

 

 

 

 

 

 

 

 

 

일단 제가 구입한 맥북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난번에 전했듯이 업데이트 된 맥북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맥북과 맥 프로를 두고 어느것을 살가 고민하지만, 저는 흰둥이와 뉴맥북을 두고 고민했었습니다. 일단 맥북프로는 저처럼 디자인도 안 하고, 게임도 전혀 안 하는 사람한테는 맥북이 충분했기때문입니다. 마침 맥북이 새로 업데이트 되면서, 흰둥이로 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일단 가격도 싸고(상대적으로ㅠㅠ), 스펙이 비슷하고, 그리고 디자인이 흰색이 더욱 마음에 들었기때문입니다.

맥북 가격은 중국보다 홍콩이 더 싸서, 인터넷에서 알게 된  홍콩 모 대학에서 근무하는 사람을 통해서 구입했습니다. 일단 학교 직원이다보니, 교육할인도 되네요^^.

윈도우 시스템만 고등학교때부터 사용하다가 맥북으로 갈아타면 습관이 되지 않는다는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큰 마음 먹고 지른 만큼, 열심히 사용할려고 합니다. 물론 회사에서는 ThinkPad T61을 사용할것입니다.

특히 맥북관련해서 아주 많은 조언을 해주신, 제가 맥북 사면 캐나다에서 메모리까지 공짜로 보내주시겠다던 마이크님께 감사드립니다.

PS. 아이폰 리뷰 이번 주 내에 올리겠습니다. 기대해 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 구독해주세요^^.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