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올블로그 어워드 2008 후보추천

반응형

사실 전에 구글 리더에서 얼핏 바로님이 올블로그 어워드 2008 후보로 추천한 것을 보았습니다. 이전에도 제 블로그가 추천될지도 상상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머 전혀 기대도  안하고..제가 봐도 저의 이 블로그는 특성이 없는것 같습니다. 과학분야도 아니고 IT분야도 아니고, 생활분야도 아니고..암튼..이것저것 완전 잡담 하는 블로그여서~ 전문 프로그램/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블로그가 있긴 하지만, 거의 블로거들과 소통이 없는 블로그라서..

어쨌던, 올블측에서 방명록과 댓글로 두번씩이나 제시해주셔서, 이렇게나마 추천하게 됩니다.

<일반 부문>

<전문 부문>

사실 평소에 구독하는 블로그는 아주 많습니다. 제가 중문,한문,영문 등등 여러개의 블로그를 구독하고 있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가 살고 있는 중국에서는 올블로그 대부분 유저분들이 티스토리 유저분인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대리 ip를 통해서만 방문할수 있는 경우라서 그냥 rss구독으로만 블로그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바로님의 블로그는 구독은 가능하되 대리 ip를 통해서 방문 한 후 댓글을 남기지 못합니다.

제가 급히 이 글을 쓰느라고 평소에 재미있게 구독하고 있는 블로그를 추천하지 못할수도 있는데, 섭섭해 하시지 마시고, 앞으로 블로그에 더욱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여태껏 한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독만 하고, 댓글을 거의 달지 않았는데, 올 한해에는 의사소통을 자주 해야 하겠습니다.

여러분 , 모두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