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제 블로그가 네이버 개인블로그에 등록되였습니다.

반응형

어제 저녁에 네이버에서 검색하다가, 제 영어 이름을 한번 검색해보았더니, 제일 처음 뜨는것이 저의 이 보잘것 없는 블로그였습니다. ㅋㅋ

일상이야기,시사늇, 사진갤러리 등 수록이라고 설명되어있네요.
참 네이버에서 iamvip를 검색해도 저의 블로그가 제일 처음 뜹니다 ㅋㅋ

별로 크게 자랑할만 한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글 검색시장의 1위를 하는 네이버에서 한개 단어를 검색했을 때 저의 블로그가 첫 순위에 뜨는것이 기분 좋네요^^(모든게 다 허영심 때문 ㅠㅠ)

참고로, 저는 네이버 아이디 없습니다. 아주 몇년 전에 가입은 했으나, 비번도 잊어서 로그인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PS. 네이버에서 어떤 검색어를 입력하면 여러분의 블로그가 첫 순위에서 보이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