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장나라, 중국에서 사과

반응형

얼마전에 장나라가 강호동,이승기가 MC로 맡고 있는 “강심장"에 출연해서 농담으로 이상하게 돈이 좀 딸리는 상황이면 중국에 가는것 같다는 농담이 중국 네티즌 사이에 퍼져서, 일이 크게 벌어졌습니다.

장나라는 두번의 동영상을 찍어서 사과를 했으며 이건 오해라고 해명했으나, 네티즌들사이에서 식어들지 않자, 11월24일 상해로 와서 기자회를 열어서 전문 사과를 하기도 했습니다.



기자회견의 내용을 본다면 사과하는것은 제가 돈이 부족할 때마다 중국에 온다는 말은 오해이며 중국을 제2고향이라고 생각해왔으며 단지, 연예인으로서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들이지 못한것에 대해서 사과하고 싶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기자회견 기사 http://ent.qq.com/a/20091125/000009_5.htm

일단,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YOUKU.COM에 사과하는 동영상이 연속 며칠동안 메인 페이지에 게제 되었고(이로 인해서 이번 일을 몰랐던 네티즌들고 알게 되고..), 오늘 최대 포털인 QQ.COM 연예뉴스 메인에도 떴습니다.

http://ent.qq.com/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장나라는 중국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중에서 꽤 잘 나가는 연예인인것 같습니다.가수활동은 물론이고 배우활동까지 하였습니다. 더구나 장나라는 중국에서 최고 인기 가수상까지 받은 경력이 있습니다.

장나라 사태에 대한 투표가 진행했었는데, 물론 찬성보다 반대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http://ent.qq.com/zt/2009/voice/008.htm

요즘 세상은 인터넷이라는 것에 의해서 정보들이 바로바로 공유되는 세상이기때문에,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조금 더 신중하게 해야 하는것이 아닐가 싶습니다.

장나라, 중국에서 인기도 좀 있는만큼, 이번 일을 잘 처리 해서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