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상해 포동 인터콘티넨탈 호텔(InterContinental IC Pudong Shanghai) 리뷰

반응형
오늘 부터 저가 묵었던 호텔들을 리뷰 하겠습니다.(비록 몇개 되지 않지만-.-)

Jack와 함께 하는 호텔 리뷰-상해 포동 인터콘티넨탈 호텔(InterContinental IC Pudong Shanghai)

상해 포동 인터콘티넨탈 호텔(넘 길다-.-)은 출장 때문에 묵게 되였습니다. 일단 공항에서 택시 아저씨한테 이 호텔로 간다고 했더니, 구체적 위치를 묻더군요. 그래서 장양로777번지에 있다고 했더니, 그렇게 긴 장양로중에서 어떻게 찾냐면서..어느 도로사이에 위치해있냐고 되묻는거 아니겠습니까~ 답답한 나머지, 호텔 주소도 알려주었는데, 기사님이 모르시면 저보고 어떻게 하시라는건지...그래서 호텔측에 전화 해서 물어보았죠, 물어보니 어느 도로 사이에 있다고 합디다~ 나중에 알고보니, 기사아저씨들은 보통 호텔 이름을 기억하는것이 아니라, 도로와 도로사이를 기억하고 있더군요. 왜냐 하면 상해라는 도시 자체가 하도 커서, 택시 기사아저씨라고 해도 모든 호텔을 위치를 기억하기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기사아저씨들도 포동,포서를 나눠서 자신이 자주 뛰는 영역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기에 반드시 종이장에 호텔 이름,상세위치를 꼭 노트에 적어서 들고 다니세요. 물론 호텔 전화번호도 적구요.

우여곡절속에 도착한 호텔.나중에 알고보니 이 호텔은 상해 포동에서 첫번째의 5성급 호텔.

일단 소개부터~
상해 포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유명한 인터컨티넨탈 그룹의 체인점으로서 총 24층이고, 인테리어가 우아한 객실을 400실이며,표준 룸은 35m2이다. 포동에서 가장 중요한 지역, 육가취(陸家嘴)금융무역구역에 자리잡고 있고, 이곳은 향후 상해의 새로운 국제금융, 무역, 비즈니스센터로 될 것이다.

호텔은 홍교국제공항과 25분, 기차역과 30분, 도심에서 10분거리에 떨어져 있다. 상해 지하철 2번노선 출구와 마주하고 있으며 원동에서 최대 비즈니스 쇼핑센터중의 하나인 제일팔백반(第一八百伴)과 인접해 있으며, 남포대교(南浦大橋) 혹은 양포대교 (楊浦大橋)에서 외탄 (外灘)까지 10분거리에 떨어져있다.

1996년 개관하였고 2003년 인테리어를 하였다.


호텔 겉모습

호텔 로비

호텔 로비 내 소파

호텔 내부

제가 묵었던 방

호텔 방 내부-침대

티비와 책상

일단 호텔 서비스는 괜찮습니다. 룸의 환경은 화려하지 않지만, 무엇보다도 지리적 위치가 좋아서 가격도 좀 비싼듯 합니다. 회사와 계약한 호텔이라서 가격도 많이 할인했지만, 그래도 다른 호텔에 비해서는 좀 비싸기도 한것 같구요^^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은 인터넷 사용비용이었습니다. 1분에 중국돈으로 4원이었던것 같습니다. 겁나게 비싸서, 메일만 체크 하고 인터넷 끊었습니다.

하지만, 지리적 위치는 참 좋더군요. 주위에 쇼핑몰도 많고, 전자제품 상점도 많고. 제가 젤 좋아하는 전자제품 상점들~

중국에서 꾀 유명한 태평양디지털 상점

지리적 위치를 놓고 보면, 지하철 거리는 10분 도보거리..거리고 주위에 백화점,디지털 상점,맥도날드,스타벅스 등등 있을것이 다 있습니다. 그리고 상해 포동 젊음의 거리라고 부르는 신천지에서 택시타면 20원 좌우면 도착합니다.가까운 셈이죠...

호텔 위치 지도 링크

호텔 중국어 이름 上海锦江汤臣洲际大酒店(InterContinental Pudong Shangha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