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Once In A Life Time

반응형
번주는 그나마 중요한 일들이 좀 발생했다. 목요일날 CxO급의 고객분들이 200~300명씩이나 하루에 저의 회사를 방문해서 저희들이 그날에 온종일 접대하느라고 바빴다. 물론 나는 내공이 많이 부족하지만 사진기를 들고 사진을 찍으러 다녔다. 그날에 마침 AP지역의 GM, 저의 회사의 GM등등분이 같은 날에 방문해서 입사해서 처음으로 하루에 아주 높은 분들을 볼수 있었다. 물론 사진도 몇장 찍었고..ㅎㅎ

어제는 팀에서 회식을 했다. 그중에서 인사과의 총책임자분도 먼곳에서 오셔서 저희들과 같은 자리에서 식사를 했다. 회식하면서 그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있었다. 그분은 직장생활을 딱 3가지 원칙으로 살아왔다고..즉 Why,How,When등의 원칙으로. 어떻게 보면 너무 뻔한 이야기인것 같지만 다시끔 저를 돌이켜보는 말씀이 되여서 너무나 좋았다. 그분께서 말씀하시기를, 아시아 사람들은 항상 상사분이 시키면 무조건 따라하거나 혹은 지시하기를 바란다고 했는데 항상 어떤 일을 하든간에 왜서 내가 이런 일을 해야 하는가, 그럼 어떤 방법으로 할가, 언제까지 내가 이 일을 해야 할가 등등의 생각으로 항상 노력한다면 성공한 직업인생이 되지 않을가 등등..

....

암튼..높은 분들하고 토킹을 하다보면 많은 것을 배우게 되서 좋다. 근데 저의 site의 두목은 네델란드 사람이라서 영어해서...ㅠㅠ..영어 잘해야 커뮤니케이션이 되는데..아직 영어가 약해서..헉~~

..;
명년쯤에는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가능하도록..노력해야지..

....
그리고 한번 더 사진찍는게 어렵다는 생각이 든다. 팀에서 내가 사진을 자주 찍는 편인데..아직도 내공이 바닥이라서..어떻게 제고는 해야 하는데..구체적인 계획이나 방법은 없고..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토요일  (0) 2007.09.22
시간관리  (0) 2007.09.18
9월 6일날 상해갑니다..  (0) 2007.09.04
사람은 배워야 한다..  (0) 2007.09.01
기분 좋은 날..  (2) 2007.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