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건강이 최고

반응형

즘 들어 건강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주위에 보면 나이 좀 많은 분들은 건강이 좋지 않아서 계속 약을 드시고 그러네요. 아버님도 이젠 건강이 좋지 않아서..약을 계속 드셔야 하고..병원에도 자주 가셔야 합니다..옆에서 건강을 챙켜드리지 못해서 죄송하고 미안할뿐이네요..

항상 저희들을 위해서 평생을 고생하신 부모님...언젠가는 부모님께 효도가 가능할지..돈이라도 많이 벌면 부모님보고 일을 그만두시라고 하고 편하게 남은 인생을 보내라고 하고싶건만..아직 그런 능력이 되지 않다보니..아직은..아직은 이럴수밖에 없네요..

...

다른거는 도와드릴 수 없어서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보신약을 좀 샀습니다. 이제 부모님께 보낼려구요. 약을 드시고 조금이라도 더욱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돈도 중요하겠지만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래도 사람의 건강이라고 생각합니다. 돈이 아무리 많다고 해도 건강이 좋지면..모든것을 이룰수가 있으니까..가끔은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스러워서 두려울때도 있습니다. 부모님 심하게 아프면 어쩌나 하는 등등..

...

여러분들은 꼭 운동 자주 하시고 건강을 스스로 챙기세요..

저도 운동을 자주 해야 겠습니다. 항상 말은 잘 하는데..실천이..약해서.ㅠㅠ

축구는 주말마다 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일마다 회사내부 시합이 있어서..지난주에도 이겼습니다. 챔피언 가능할지..기대해봅니다..

여러분 건강하세요~

Technorati Tags: ,
반응형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을 세우는 중...  (1) 2007.11.30
늘 감사합니다.  (0) 2007.11.23
Logi웹캠 구매  (1) 2007.11.11
호텔 예약 완료  (0) 2007.11.09
야근...  (1) 2007.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