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Tips

도메인과 호스팅..

반응형
카페24에서 구매한 호스팅이 3월말이면 기한이 다가와서...벌써 일년을 사용했네요..참 세월이 빠르군요..

카페24호스팅은 가격은 싼 축은 아니지만 그래도 중국에서 접속할때 빠르고 안정적이라서....사용해왔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보면 제공하는 서비스가 부족한 점이 많아서, 예를 들면 도메인이 www.iamvip.net일때 kr.iamvip.net 도메인을 특정적으로 어느 폴더와 연결이 불가능한 것이라서..현재는 미국의 호스팅을 구매하기로 맘 먹었습니다. 사양은 대충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lunarpages.com/basic-hosting/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웹공간이 1500GB 도메인 10개 추가 가능, 그리고 호스팅을 계속 사용하는 한 도메인을 하나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쿠폰을 적용하면 첫해 사용비가 대충 6만원(한화) 정도 됩니다. 무지 싼 셈이죠. 속도는 아무래도 한국내의 서버보다 늦겠지만...그 대신 성능대비가 좋을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도메인은 요즘 들어서 저가 지난번에 추천한 Godaddy에서 몇개 등록을 했습니[Utility] - 외국 도메인 등록 회사 추천-Godaddy
다.
하나는 쇼핑몰에 쓸려고 www.TinaShop.net 를 등록했고 다른 하나는 대련 생활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만들려고 www.DalianLife.net를 등록했습니다.

이렇게 많이 등록을 해놓고 제대로 운영이 될지 고민입니다.ㅠㅠ 하고 싶은 욕심은 많아서..

암튼..
[Blog Tips] - 티스토리 2차도메인 설정 방법
[Google] - 구글 중국 제일 짧은 도메인 사용 G.CN
[Review] - 도메인 투자 해보셨나요?
[News] - 中도메인 .cn명년까지 1원
[Review] - 도메인 투자 성공
[Utility] - 외국 도메인 등록 회사 추천-Godadd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