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올블로그 감사합니다.

반응형
난번에 올블로그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행운스럽게 당첨 되였다는 소식을 전했었습니다. 그때는 상품이 메모리 하나인줄 알았습니다...저가 중국에 있는지라 한국에 가서 상품을 받아올 수도 없고 ,그래서 한국에 있는 친구한테 선물했지요~

멋지게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ㅎㅎㅎ

좋아서 죽는답니다..

얼마전에 친구를 만났는데...

글쎄 2기가짜리 메모리가 두개, 마우스패드 하나...

후후..부러워라..

웬지 주고 배아프다고 할가..ㅋㅋ

농담 삼아 하나는 너가 쓰고 나머지 하나는 쓰지 않지? 라고 물었더니 너 지금 준것을 다시 뺏으라고 하지? 하면서...

다른 하나는 친구가 동생한테 선물했다나~

ㅎㅎㅎ

암튼..올블로그 푸짐한 선물 너무 감사합니다..

올해에도 더 좋은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탑 블로거100에 대해서 말들이 좀 있던데..

저는 기대도 하지 않았고..

그냥 단순히 저의 잡담을 적는 블로그라...ㅎㅎ 맘이 편안합니다..

여러분들 모두 행복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