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올블로그의 블로그 인증 및 글 수집 문제

반응형
가 여러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오늘 올블로그에 등록하지 않은 블로그를 등록하려고 올블로그에 등록했습니다. 하지만 아래의 몇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만의 문제인지 아님, 올블로그 전체 문제인지...아님, 파이어폭스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것인지...궁금점이 있어서 정리해서 올립니다.

1. 블로그 인증 할때

우선 블로그를 추가할 때 이미 올블로그에 등록되어 있는 블로그라면 블로그 인증을 해야 합니다. 저가 방금전에 포스팅한 글을 수정해서 인증 코드를 제일 아래에 집어 넣어서 인증을 시도해보았건만, 번마다 인증코드가 정확하지 않다고 합니다. 사실 인증코드는 분명히 맞습니다. 인증코드를 20분안에 시도한것도 맞구요..

후에 발견한 것이라면, 반드시 새로운 글을 작성해서 인증코드를 넣어서 인증을 받아야만 성공할 수 있더라구요. 인증코드 때문에 반드시 글을 하나 따로 작성하기에는 불합리한 방침이 아닌가요? 이것 좀 해결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2. 인증 후 창이 꺼지지 않음

드디어 블로그 인증을 완료한 후 창 닫기를 하려니 어떻게 해도 창이 꺼지지가 않습니다.

'블로그 등록 마법사 끝내기'를 클릭해도 안되고, 창 닫기 해도 안되고, F5를 클릭해도 안되고..그래서 아예 올블로그 창을 꺼버렸습니다.
저가 현재 파이어폭스 3 베타5를 사용하고 있는데, 혹시 웹 브라우저 문제인가요 아님 올블로그의 버그인가요?

3. 블로그 글 수집글 나타나지 않음

저가 새로 추가한 블로그의 글을 수집할려고 '지금수집'을 클릭하였습니다. 그럼 아래처럼 최신의 글을 수집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진작 내글 보기에서 보면



여전히 글 수집시작 하기전의 글이더군요. 혹시 새로 고침 되지 않았나 싶어서 새로 고침을 클릭도 해보았고, 다른 페이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기도 했는데 역시 글 수집전의 결과군요..새로 수집된 글은 볼수 없습니다..

올블로그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해결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