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쇼핑몰 준비중입니다.

반응형
요즘 블로깅을 하긴 하는데, 별로 볼만한 글은 올리지 못한것 같네요..

다름 아니라, 제가 전부터 관심 해왔던 쇼핑몰을 오픈 할가 해서,현재 한창 준비하는 중입니다.

업체는 이미 찾았고, 인터넷 뱅킹도 해결했고, 소위 투자금도 조금 받았고, 아이템도 찾았습니다.

생각보다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더군요..

제가 하는 쇼핑몰은 아주 간단한데, 즉 한국내의 상품을 중국내에 판매한다는 점입니다.

왜냐 하면?

환율이 많이 떨어졌기때문입니다. 환율 하락 했기에, 한국 내의 상품 가격이 중국보다 훨씬 싸더군요.

일단 메이커 상품부터 시작해서, 제가 판매할 수 있다는 상품을 팔려고 합니다.

돈 보다는, 흥취가 우선입니다. 학교 다닐 때도 그랬듯이~

저는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물건 하나 팔아도 왠지 성취감이 생기더군요^^

ps.하나 말씀 드린다면, 현재 중국내에서 최대 c2c거래 사이트인 토우보(taobao.com)에서 상품 판매하면 수수료 내는 것이 없어서, 능력만 좋다면, (네,,능력만 있다면, 쉽지 않지만요)~

혹시 중국내에서 쇼핑몰에 대해서 관심 있는 분이시면, 저한테 메일 주시든가, 혹은 댓글, 혹은 한국내의 made in Korea제품 중에 괜찮다는 물건이 있다면 추천 해주세요^^

꾸~벅

반응형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기]운남으로 배낭여행 떠납니다~  (1) 2009.04.30
[일기] Long Vacation  (0) 2008.12.29
[일기]중국에서 운전한다는 것은...  (0) 2008.11.10
[일기] 요즘...  (1) 2008.10.18
[일기] 휴가, 그리고 책  (0) 2008.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