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일기]운남으로 배낭여행 떠납니다~

반응형

한달전인가 퇴근 후 밥 먹으려던 참 회사 동료가 빨리 인터넷 보라고 하네여.웬일인가 싶었더니 대련-곤명(Kunming)왕복 티켓이 580위안이라고 하네요. 얼떨결에 걍 인터넷뱅킹으로 결제하고 티켓을 예약했습니다.

그 사이에 매니저도 바뀌고 프로젝트도 곧 끝나고..암튼..순리롭게 5일 휴가 받아서 5월1일부터 10일까지 쭉 휴식합니다. 3일에 대련에서 떠나서 9일에 대련으로 돌아온 후 11일부터 출근합니다.

인터넷에서 여기 저기 여행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좀 찾아보다보니 머리가 휭~그래서 걍 주숙할 방만 예약하고 다른거는 완전 결정 되지않았습니다..걍 느낌대로 움직일려고 합니다. 일단 대리(Dali) 하루 주숙할 방,리강(Lijiang)하루 주숙할 방만 예약했습니다.

방금 리강에서 자란 애를 인터넷에서 알게 되서 이것저것 물어봐서 정보는 좀 얻었습니다.

아래는 대리(따리)에서 묵을 여관의 커피 마시는 곳,가격도 쌉니다.120위안.

아래 이 곳은 리강(리쨩)에서 묵을 방의 커피 마시는 곳,리강 전경과 산이 보인다는..

대련-곤명-대리-리강-샹그릴라-곤명-대련 3일부터 9일까지..

일정이 빠듯한데..될수록 많이 돌아볼려고 합니다..여행에 관한 서적도 빌려서 들고 갑니다.아직 준비할게 많은데, 5월1일은 대련에서 등산도 해야 하고..ㅠㅠ

여행기는..이 블로그에도 올릴 예정입니다. 전에는 여행기를 대충 올리고 했는데..이번에는 좀 상세하게 올릴려고 합니다..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