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IamVIP™즐거운 블로깅

많은곳을 다녀보지 못했지만, 나름 항상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1인인지라, 가끔은 저가항공/특가항공 티켓을 둘러보며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싼 티켓이 있으면 주문해서 떠나고 합니다.


아래는 제가 알고 있는 중국 출발 저가항공 사이트를 정리한것입니다. 참고로 사이트는 대부분이 중문이며 항공사 사이트는 영문이 있습니다.


1. 去哪儿网 Qunar.com (중국어)

중국에서 출발하는 대부분의 항공사의 티켓가격을 비교해주는 사이트인데, 아주 싼 티켓을 흔히 볼수 있습니다. 예전에 이 사이트에서 저가 항공권(대련-곤명 세금 포함 550CNY)을 구입해서 대련-곤명-대리-리강 등 곳을 즐겁게 놀다 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PS: 티켓 검색해서 클릭하면 항공권 판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爱飞 www.aifei.com (중국어)

주로 중국 남방 도시 광주(광저우)시에서 출발하는 국내선/해외선 특가 항공권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3. 酷讯旅游网 http://jipiao.kuxun.cn/ (중국어)

1번 qunar사이트와 같이 항공권 비교 사이트입니다. 


4. elong(艺龙) & ctrip (携程) 중문/영어 특히 ctrip는 한국어도 가능

elong.com & ctrip.com 두 나스닥 상장 기업은 중국에서 제일 유명한 항공/호텔 예약사이트인데 특가 항공권이 위의 사이트보다 싼것은 아니지만, 서비스가 좋고 아주 안전한 사이트입니다. 특히 저는 개인적으로 ctrip사이트를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중국 국내 저가 항공사 

春秋航空 www.china-sss.com (중국어&영어)

99위안짜리 티켓으로 부터 시작해서 spring air는 중국내에서 대표적인 저가항공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저가항공인만큼 기내식/음료수 등등 모두 돈을 내고 사야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싸니 이 점은 이해합니다.


해외 저가 항공사


AirAsia www.AirAsia.com 

말레시아 항공사인데 연속 몇해동안 세계 최고 저가 항공사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저는 작년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때 저녁 12시부터 컴퓨터앞에 앉아서 특가 항공권을 구입해서 항주-KL-싱가폴-KL-Langkawi 이런 코스로 여행을 다녀왔던적이 있습니다. 특히 AirAsia는 상해에서 출발하는 코스가 없고 항주에서 출발합니다. 상해-항주는 고속열차를 타면 한시간 미만에 도착합니다. 항주-KL 왕복 티켓 가격이 세금포함 920위안인가 들었고 KL-싱가폴 왕복 티켓 가격이 중국돈으로 250위안 정도 들었습니다.


해당 항공사에서는 얼마전에 중국 서안(시안)-방콕 직선 코스까지 오픈하며 중국의 배낭여행객에서 아주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종종 특가 이벤트 지어 무료 티켓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관심 있으시면 이메일로 뉴스를 등록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Cebu Pacific Air (한국어)


http://www.cebupacificair.com/web-kr/Pages/default.aspx


필리핀 항공사인데 아직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필리핀 및 동남아쪽에서는 꽤 큰 항공사라고 합니다. 1시간전까지만 해도 상해-마닐라 단편 노선 가격이 88위안짜리 있었는데, 친구랑 가겠냐고 확인하다가 다시 들어가보니 사라졌습니다. ㅠㅠ 내년에는 필리핀 갈 계획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필리핀 여행국에서 협찬하는 특가 이벤트인데 언제까지 진행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http://flb.ovinfo.com/#chengfeilong


Canon | Canon EOS 60D | Normal program | Pattern | 1/400sec | F/9.0 | 0.00 EV | 19.0mm | ISO-100 | Off Compulsory | 2012:01:18 15:19:56


+ 여행

얼떨결에 떠나자 

기대는 조금만 하고 
눈은 크게 뜨고 
짐은 줄이자 

어디라도 좋겠지만 
사람과 엉키지 않는 
순수한 곳이라면 
만사를 팽개치고 
뒷일도 접어두자 

여정에 뛰어들어 
보물이 드러나면 
꿈꾸던 보자기마다 
가득히 채워오자 

문물을 얻지 말고 
세상을 담아오자 
태엽을 달아 
늘어지게 우려먹자 

돌아오면 바로 
어디론가 곧 
떠날 준비를 하자
(임영준·시인, 1956-)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출발 저가항공 사이트 정리  (0) 2012.10.03
항주 여행기- 맛있는 음식 맛보기  (4) 2009.08.30
중국 씨탕(西塘서당) 여행기  (1) 2009.06.30
중국 운남 여행기 첫째날  (3) 2009.05.17
항주 여행기-첫날  (3) 2008.09.10

Comment +0

세계 시간 변환 사이트

개인적으로 거의 매일 사용하는 시계 시간 변환 사이트, 사용하기 간편해서 강력 추천! Time Zone Converter – Time Difference Calculator https://www.timeanddate.com/w..

유튜브 Youtube 동영상 무료 다운로드 방법

Youtube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아래 링크 접속해서 유튜브 링크 붙여넣기 해서 다운로드 클릭하면 끝! 무료 버전은 최대 720 해상도까지 가능.. HD화질 원하시면 19.99달러 지불. https://en.save..

티스토리 블로그 개인 2차 도메인 연결 방법

비록 블로그가 방치되어 있고항상 휴면 상태를 해지하는 입장이지만, 나름 정이 든 블로그라고 생각된다. 예전에 잘 사용하던 개인 도메인 연결이 갑자기 되지 않아서 구글링해서 이슈 해결했다. 이슈 내용: 관리-블로그 에서 "개인 ..

구글 애드센스 검토 효율성

예전에 볼로깅 활동 열심히 할때 구글 애드센스에도 관심이 많아서 연구 많이 했었고 블로그 수입도 챙겼었는데, 볼로깅이 뜸해지면서 애드센스에도 신경을 별로 안 썼다. 2015년 어느날 갑자기 제가 올린 글이 저작권 위반이라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