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블로거 만남

반응형
모저모로 블로거 모임이 이곳 저곳에서 한다고 많이 보았지요~ 항상 그냥 저도 참가하고 싶다고만 했었는데..머 참가할수도 있는것도 아니고....그래서 오랜만에..mjjin님과 만났습니다..저희들은 역시 블로그 통해서 알았습니다. 모두 대련에서 살고 있고 해서...지난번에 만날때가 작년의 가을인것 같은데..오늘 만났으니 이게 몇달만일가요...언제 부터 만난다는게..일이 바쁘다 보니..

블로거 모임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데..저희는 단둘이랍니다..ㅎㅎ그것도 처음 만났던 곳에서..음식은 역시 한식이구요....갈비에,보쌈에.좀 먹었습니다..

어제 회사에서 Annual Party해서 사진기를 들고 다니다가 어제는 늦에서 집에는 안 가고 사우나 가서 자는 지라.카메라 역시 들고 다녔습니다. 마침 만나서 사진도 찍었네요..처음 만날때는 찍지 못했는데..

mjjin님 사진을 올립니다..첨으로 이 블로그에 저의 못난 사진도 첨부하구요..

알고 보니..띠동갑이네요..mjjin님과 저 모두 돼지때입니다..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mjjin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mjjin님과 저
만나서 멀 했냐면?

일단 한글,중문 블로그에 대해서 대체적으로 얘기를 나누고, 그리고 각자의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 얘기하고, 지난번에 저가 말했던 생각에 대해서도 의견 들어보고 저도 저의 생각을 말하고....올블이 트래픽을 가져둔다거나 애드센스나..등등..

나중에 대련에서 블로거 모임을 한번 조직해볼가도 토론해보고...

개인적으로 현재 흥취있는 분야도 얘기하고..여러모로 얘기를 나누다 보니 3,4시간이 훡 지나가는거 있죠~

암튼 만나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나중에 또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대련 블로거 모임 될지 모르겠네요..ㅎㅎㅎ


반응형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가 계획...  (0) 2008.02.01
올블로그의 어워드를 보면서...  (0) 2008.01.29
Happy New Year~  (2) 2008.01.02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팟 나노3(iPod Nano3)  (1) 2007.12.27
북경에 있습니다.  (0) 2007.12.25